본문 바로가기

메모상자

2007년 나의 블로그 운세

링블로그 2007년 운세는? 란 블로그 포스트를 보았다.

포스트 내용에 나의 올해 운세와 블로그 운세를 알려주는 서비스가 소개되어 있길래

나도 가서 한번 해 보았다.

직접 링크를 걸면 링크주소에 입력한 생년월일이 공개되길래  캡쳐를 했다.

블로그 운세 내용은 어떤 면에서는 말투가 좀 직설적이다. ^^;

블로그 운세를 보니 블로그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된다.

재미있는 일이 있을 것 같다는 기대감. ^^

블로그에 대한 애정이 식어가는 블로거들은 한 번 보면 약간이라도 의욕이 솟을 듯.

2007년 나의 블로그(windspace.tistory.com)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