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사람들

호감형 연기자 서인국씨와 그의 다이어트 노하우

요새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를 재미있게 보고 있다. '쇼핑왕 루이'를 보면서 서인국씨의 연기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

서인국씨는 예전에 MBC '나 혼자 산다'프로에 나온 모습을 보고 처음 알게 되었는데 그때는 집이 지저분한 연예인으로 첫인상을 갖게 되었다. 그런데 이후 드라마 '38사기동대'를 가끔 보면서 매력적으로 연기한다는 생각이 들었고 최근에 드라마 '쇼핑왕 루이'를 보면서 완전 호감형 연기자로 마음 속에 자리잡았다.

그러다 보니 서인국씨에게 관심이 생겨서 서인국씨에 대한 기사나 동영상들도 찾아보고 서인국씨가 ‘슈퍼스타 K’ 우승자였으며 이후 가수로 데뷔하였고 또한 엄청나게 다이어트를 하여 지금의 모습을 갖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늘 다이어트 정보에 관심을 갖고 있어서 그의 인터뷰에서 다이어트 노하우도 관심있게 보았는데 내게는 새로운 방법이라 인상 깊었다.

아래는 인터뷰 내용중 그의 다이어트 노하우에 대한 부분이다.

[화제의 주인공] ‘슈퍼스타 K’ 우승자 서인국 가수 꿈에 날개를 달다

이 악물고 매달린 끝에 그는 7~8kg을 감량했다.
“어느 순간 요령이 생기더라고요. 식사 자리를 계속 피하면 더 고통스러워요. 그래서 코앞에 음식을 갖다 대고 냄새만 맡았어요. 3분 정도 지나니까 먹은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거예요. 본선 무대가 시작되고 나선 바빠서 운동을 잘 못했어요. 멋있게 보이려면 더 빼야 하는데…(웃음).”